개인의 자가사용을 위한 개인수입통관원칙에 따라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제휴사와 함께 통관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 15만원이상일 경우 발생하는 관,부과세 및 통관비용은 운송제휴사가 고객님을 대신하여 세관에 대납하거나 정산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주시는 고객님 또한 반드시 자가소비목적으로만 구매하실 수 있으며,
그외에 재판매 등을 목적으로 구매하신 것이 밝혀질 경우, 통관이후에도 관세 등의 법적절차가 뒤따를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법률상 1인당 건강식품 통관개수- 6개 이하
주문취소는 미결제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수 있습니다.
결제 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 1:1문의로 문의주시거나 호주직구 고객센터 (02-568-922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수령 후 5일이내에 다음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 교환/환불 해 드립니다.
-배송시 제품이 파손, 손상되었을 경우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물품과 다른 물건이 배송되었거나 결실이 발생한 경우
(단 이경우에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 상품으로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에만 한합니다)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단순변심: 특별한 사유 없이 교환/환불을 원하는 경우
-판단착오: 제품내용등을 착각하여 구입한 경우
-상품 수령 완료 후 5일이 경과된 상품
-상품을 사용하거나 분리, 훼손한 경우
-세관에서의 통관 거부 또는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을 하실경우
호주직구의 구매대행 서비스 제품(건강식품, 식품, 기능성화장품 등)은 세관신고시 일반통관 품목으로 지정되어 있어 국내 반입을 위한 세관신고가 수취고객님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반드시 제출해야만 합니다.
주민등록번호로만 배송했을 당시 정보유출건이 많아 보안성 법이 바뀌어 현재는 개인통관부호로 대체 하였습니다.
개인통관부호 발급안내: https://p.customs.go.kr